레이저가 FPS 게임에 최적화된 바실리스크 최신 모델 ‘바실리스크(Basilisk) V2’ 를 국내 공식 출시했다.

공식수입유통사 웨이코스에서 국내 공식 출시를 기다려온 고객들을 위해 한정수량 얼리버드 출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바실리스크 V2 출시기념 구매고객에게는 1만원 할인된 특별가에 제공하며 행사는 1주일간 레이저 공식 판매처와 지마켓, 옥션에서 진행된다.

바실리스크 V2 마우스는 레이저 마우스 제품 중 첨단 기술과 옵션 기능이 적용된 최신 유선마우스 제품이다. 바실리스크 시리즈는 레이저 브랜드의 비대칭형 마우스 중에서도 FPS 전용으로 개발된 게이밍 마우스로 가장 자연스럽고 편안한 그립감을 위해 수많은 전 세계 프로게이머들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디자인됐다. 99.6% 정확도 레아저 포커스(Razer Focus)+ 옵티컬 센서와 옵티컬 마우스 스위치, 레이저 스피드플렉스(Razer Speedflex) 케이블과 다기능 패들 스위치 등을 탑재해 게이머에게 최상의 기능을 제공한다.

바실리스크 V2에 적용된 11개의 프로그래밍 가능 버튼으로 간단한 키맵, 항목 핫키, 스펠 또는 필요한 다른 게임 내 명령을 할당할 수 있어 더 다양하게 프로그래밍 버튼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하이퍼쉬프트(Hypershift) 기능을 활성화하면 사용자는 맞춤 설정 개수를 편의에 맞게 두 배까지 늘릴 수 있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해 바실리스크 V2에는 톱니바퀴와 같은 반발이 많이 느껴지는 높은 저항부터 마찰이 거의 없는 스핀모드까지 촉감 레벨에 맞춰 미세 조정이 가능한 스크롤 휠을 제공한다.

더불어 바실리스크 V2는 움직임에 의해 마우스의 정확성과 반응성이 방해 받지 않도록 100% PTFE 마우스 피트가 장착돼 있고 스피드플렉스 케이블을 적용해 동작 중 걸림을 최소화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