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JN이 사이게임즈에서 기획 및 제작해 아크시스템웍스가 개발하는 PS4 전용 대전 격투 게임 ’Granblue Fantasy: Versus(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의 온라인 대회를 오는 22일 개최한다.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는 사이게임즈에서 기획 및 제작했으며 대전 격투 게임의 위엄인 아크 시스템 웍스 주식회사가 개발을 담당한 대전 격투 게임이다.

3D로 그려진 그랑블루 판타지의 인기 캐릭터들이 펼치는 어빌리티와 오의 등의 미려한 연출은 모바일 게임 그랑블루 판타지의 기존 팬들을 PS4로 즐기는 새로운 체험의 세계로 끌어들일 뿐만 아니라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해본 적이 없는 사람에게도 그랑블루 판타지 세계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개발됐다.

또 이 작품에는 오리지널 스토리를 즐기며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RPG 모드’와 플레이어 간의 심오한 심리전 등을 즐길 수 있는 ‘VS 모드’의 2가지가 탑재됐으며 RPG 모드는 로컬과 오프라인 모두 2인 동시 플레이가 가능하다. 격투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유저도 접하기 쉽도록 또한, 코어 플레이어도 만족할 수 있는 높은 경기성을 겸비했다.

싸움은 PS4로 새로운 무대를 향한다. 하늘의 세계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모험과 뜨거운 전투가 플레이어를 기다리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