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쇼핑 앱 하이버가 신학기를 앞두고 고객 감사 할인 프로모션인 ‘하이버 페스타’를 개최한다.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페스타는 브랜드, 쇼핑몰, 그루밍, 하이엔드 상품을 최대 91%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페스타 기간에는 할인 기획전 외에도 100만원이 넘는 발렌시아가, 구찌 스니커즈를 1000원에 구매 가능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버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발렌시아가, 구찌 스니커즈와 잘 어울릴 것 같은 상품을 골라 찜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번 페스타를 기획한 조민수 하이버 BM은 “하이버가 신학기를 맞아 페스타를 개최할 수 있었던 것은 MZ세대 남성들의 애정 어린 관심 덕분”이라며 “2020년에도 남성들의 트랜디한 스타일링을 위해 품질 좋은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하이버는 MZ세대 남성이 원하는 패션의 모든 것을 모아놓은 쇼핑 플랫폼으로 브랜드, 쇼핑몰, 그루밍, 하이엔드 상품을 판매하는 편집샵이다.

2018년 11월 정식 출시 이후 거래액이 1년 만에 40배 성장했고 최근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해 무신사 앱과 동시 소지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입점 셀러 1000명을 돌파한 하이버는 남성 쇼핑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