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씨앤씨가 신학기를 맞이해 QLED 디스플레이와 터치패드 무선 배터리 공유 등 최첨단 기술이 탑재된 삼성 갤럭시북 모델을 대상으로 최대 10% 중복 할인 및 푸짐한 사은품이 증정되는 삼성 브랜드위크 프로모션을 8일까지 11번가를 통해 단독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국민/삼성앱카드 전용 7% 중복쿠폰과 3% 카드 할인으로 최대 16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최대 22개월 무이자 할부가 진행되어 삼성 갤럭시북 인기모델을 부담 없는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제품 구매 시 PC 액세서리 50% 할인쿠폰, 올레 TV 모바일 체험권,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20% 할인 혜택 등 다양한 사은 혜택이 제공되며 포토리뷰 작성 시 문화상품권, 노트북 백팩, 블루투스 이어폰, 한컴 오피스 등 다양한 사은품을 택일하여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서울 전 지역에 한해 무료 퀵배송을 실시하며 중고노트북 반납 시 보상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삼성노트북 보상판매’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갤럭시북 이온은 초경량 초슬림의 세계 최초 QLED 탑재 노트북으로 휴대성에 중점을 둔 노트북이다. 가벼운 무게와 아우라 컬러가 돋보이는 디자인부터, 터치 패드 무선 배터리 공유와 뛰어난 확장성까지 디자인과 최신 성능을 두루 갖추었다.

갤럭시북 플렉스는 S펜이 탑재된 QLED 탑재 노트북으로 제스처 인식으로 더욱 진화된 스마트 S펜이 탑재되었다. 직선을 강조한 심플한 솔리디티 디자인은 세련미가 돋보이며 모서리를 다이아몬드 컷팅으로 깔끔하게 마무리하여 견고하면서도 잘 다듬어진 디자인을 선사한다.

갤럭시북 S는 노트북의 작업능력과 모바일의 휴대성을 갖춘 모델이다.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쉽게 LTE를 이용하여 덱스, 윈도우 연결까지 다양한 편의 기능을 사용 할 수 있으며 하루 종일 가볍게 휴대할 수 있는 초경량 초슬림 디자인을 선사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