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가 자사 전기면도기 글로벌 누적 판매량 10억대 돌파를 기념해 최고급 플래그십 모델 ‘S9000 프레스티지’의 전액 환불 보장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면도날을 바꿔 피부 상처 없이 수염만 깔끔하게 면도하자’는 ‘날 바꾸기 캠페인(Switching From Blade Campaign)’의 일환으로 기획되었으며 6월14일까지 전국 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하이마트, 전자랜드 내 오프라인 매장과 필립스 직영 온라인 몰(롯데홈쇼핑, G마켓, 옥션, 롯데닷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30일 이내 전액 환불’ 로고가 명시된 ‘S9000 프레스티지’를 구매한 고객이 제품 사용 후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에 ‘환불 신청 전용 고객센터(1661-6600)’로 전화 접수하여 모든 구성품과 구매 영수증을 제출하면 전액 환불 받을 수 있다.

필립스 직영 온라인 몰에서 전액 환불 보장 제품 구매 시에는 20% 가격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구매 후 포토상품평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월 2명씩 총 4명에게 10만원 상당의 ‘S9000 프레스티지’ 교체용 헤드 또는 30만 원 상당의 에어팟 프로를 증정한다.

필립스코리아 생활가전 담당자는 “‘S9000 프레스티지’는 압도적인 피부보호와 수염 한 올도 놓치지 않는 독보적인 밀착커팅을 동시에 선사하는 현존하는 최상의 면도기”라며 “이번 기회에 전 세계 10억명 소비자의 선택을 받은 필립스 쉐이빙 테크놀로지의 결정체라 할 수 있는 ‘S9000 프레스티지’를 경험해보시길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9000 프레스티지’는 필립스 면도기 80년 혁신 기술이 집약되어 피부 자극과 미세 상처 없이 깔끔하고 완벽한 밀착 면도가 가능한 최고급 전기면도기다. 특수 나노 코팅된 72개의 면도날이 1분당 15만번 오차 없이 커팅하여 기존 자사 제품 대비 3배 더 날카롭고 정밀한 절삭력을 선보인다.

또 성인 머리카락 굵기의 절반 수준으로 얇아지고 기존 자사 제품 대비 1.5배 더 넓어진 면도망이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되어 미세 상처 없이 1.5배 더 많은 수염을 한 번에 면도해 준다. 여기에 필립스가 최초로 면도기에 도입한 ‘Qi 호환 무선 충전 패드’를 제공해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