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컴팩트한 사이즈에 뛰어난 성능까지 갖춘 미니 PC ‘MSI Cubi (큐비) 3 Plus Win10 Pro’ 스토리지의 용량을 4배로 업그레이드 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3월 19일부터 50대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참여자는 별도의 비용 없이 MSI Cubi (큐비) 3 Plus Win10 Pro의 32GB 스토리지를 120GB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MSI 큐비(Cubi) 3 plus는 인터넷 강의, 가정 및 업무용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손바닥 위에 올려놓을 수 있을 만큼 작아 어디에나 쉽게 설치하고 활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최신 인텔 ‘카비레이크(KabyLake)’ 프로세서와 USB 3.1 C타입 포트를 지원하며, 마이크와 헤드폰 입력부가 분리되어 다양한 헤드셋의 활용이 가능하다. 최근 이슈화 되고 있는 4K 해상도 콘텐츠에도 능히 대응한다. 여기에 여타 미니PC와 달리 SATA와 PCI-E 두 가지의 저장장치(SSD)를 선택하여 장착 가능한 M.2 슬롯도 장점이다.

한편,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소식은 MSI 코리아 홈페이지 및 공식 카페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