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코리아가 그래픽 전문가용 미니 PC인 ‘프로아트 ㅅ테이션(ProArt Station) PA90’에 대해 모든 신규 구매자를 대상으로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Adobe Creative Cloud) 번들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엔비디아 및 어도비와의 협력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프로아트 스테이션이 엔비디아 RTX 스튜디오 인증을 받게됨에 따라 강력한 성능을 기반으로 크리에이터들이 요구하는 기능과 효율성을 제공할 뿐 아니라 가속화된 성능으로 높은 생산성을 제공하게 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2월31일까지 프로아트 스테이션 PA90을 구입하면 3개월 동안 무료로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를 이용할 수 있다.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번들을 통해 크리에이터들은 RTX 스튜디오의 GPU 가속 기술 및 독점 RTX 스튜디오 드라이버(Studio Drivers)와 결합된 프리미어 프로(Premiere Pro), 라이트룸(Lightroom), 디멘션(Dimension)과 같은 어도비 소프트웨어를 통해 향상된 결과물을 빠르게 제작 가능하다.

프로아트 스테이션 PA90은 그래픽 디자이너, 콘텐츠 크리에이터 혹은 제품 설계자에게 빠르고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하는 워크스테이션급 미니 PC 시리즈다. 9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엔비디아 쿼드로 및 지포스 RTX, 최대 64GB의 고속 DDR4 메모리, 썬더볼트3, 초고속 SSD와 고용량 HDD 스토리지를 결합한 3중 스토리지 설계로 고성능을 보장한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지난해 출시된 이래로,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그래픽 전문가용 미니 PC 프로아트 스테이션 PA90 모델을 이번 기회를 통해 합리적인 선택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