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스파이 게임 기간 한정 모드 업데이트…공중 탈것 ‘쵸파’도 추가
포트나이트, 스파이 게임 기간 한정 모드 업데이트…공중 탈것 ‘쵸파’도 추가
  • 맨즈랩
  • 승인 2020.03.20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트나이트> 유저들을 위한 새로운 콘텐츠가 업데이트됐다.

에픽게임즈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 새로운 기간 한정 모드 ‘작전: 드롭 존’, 신규 이동 수단 ‘쵸파(Choppa)’ 등이 추가됐다고 밝혔다.

‘작전: 드롭 존’은 <포트나이트 제2막 - 시즌 2>의 테마인 스파이 게임을 바탕으로 한 기간 한정 모드로 두 비밀 세력인 섀도우와 고스트 중 하나의 세력을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처치 목표에 먼저 도달하는 팀이 승리한다. 세력은 언제든 변경 가능하다.

이번 기간 한정 모드에서는 기존의 전리품들을 이용할 수 없는 대신 자신이 선택한 세력 고유의 스파이 기술을 순차적으로 업그레이드해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세력을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두 세력의 기술을 모두 얻는 것도 가능하다.

플레이어는 기본 기술을 가지고 게임을 진행하면서 얻게 되는 기밀 정보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스파이 기술을 선택해 잠금해제할 수 있으며 기술과 함께 아이템도 입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강한 생명력’ 기술을 잠금해제하면 피해를 받으면 체력의 일정량이 회복되는 능력과 함께 속사 기관단총을 얻게 된다. 기밀 정보는 기밀 정보 보급품을 열면 팀원 모두에게 제공된다.

매치는 두 개의 세력 중 최다 처지를 먼저 기록한 세력이 승리를 차지하는 방식이며 플레이어는 매치가 종료될 때까지 계속 부활에서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승리한 팀에게는 보너스 기밀 정보가 제공된다.

한편 신규 탈것인 헬리콥터 ‘쵸파’도 추가됐다. <포트나이트 제2막 - 시즌 1>에 등장한 수상 이동 수단 ‘모터보트’에 이어 새롭게 추가된 공중 이동 수단인 ‘쵸파’는 파일럿 1명과 승객 4명 등 총 5명이 탑승할 수 있다.

파일럿은 조종을 맡게 되며 승객들은 ‘쵸파’의 스키드(양쪽 착륙 다리 부분)를 이용해 공중에서 사격이 가능하다. 단시간 속도를 높이는 부스트를 통해 적의 미사일 공격을 피할 수 있으며 물 위에도 착륙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작전: 드롭 존’은 <포트나이트 제2막 - 시즌 2>의 테마인 스파이 게임을 바탕으로 한 기간 한정 모드로 기밀 정보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스파이 기술을 선택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스파이 테마를 한껏 더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면서 “이번 ‘작전: 드롭 존’ 기간 한정 모드와 특별한 탈것 ‘쵸파’를 통해 스릴 넘치는 스파이 게임을 더욱 많이 즐겨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