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 프리미엄 멀티쿠커 ‘인스턴트팟 듀오 플러스’ 독점 판매
코리아센터, 프리미엄 멀티쿠커 ‘인스턴트팟 듀오 플러스’ 독점 판매
  • 맨즈랩
  • 승인 2020.03.26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센터가 ‘인스턴트팟 듀오 플러스’의 국내 독점 총판 계약을 완료하고 금일부터 본격적으로 판매에 들어갔다.

글로벌 주방용품 기업 ‘코렐’ 브랜드의 ‘인스턴트팟’은 압력방식을 이용해 버튼 하나만으로 다양한 요리를 빠르고 건강하게 완성할 수 있는 멀티 압력 쿠커다.

인스턴트팟은 지난 7월 미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에서 세일기간 동안 단 이틀 만에 40만대 가까이 판매되는 등 북미지역 인기 주방용품으로 자리 잡았다.

국내에서도 해외직구를 통해 구입하는 주부들이 늘어나며 에어프라이어와 함께 필수 주방가전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에 코리아센터가 선보이는 ‘인스턴트팟 듀오 플러스’는 기존 국내에 유통되고 있는 인스턴트팟 모델에 수비드, 구운 계란, 케이크, 살균 등 4가지 기능이 추가된 가장 최상위 모델이다.

압력, 슬로우쿡, 찜기, 보온, 밥, 볶음, 요거트 등 총 14가지의 기능으로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며 고압을 이용해 기존 요리시간보다 최대 70%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

또 기존 제품에는 없던 3가지 용량(3L, 5.7L, 8L)을 동시에 출시해 고객으로 하여금 선택의 폭을 넓혔다.

코리아센터의 온라인 공식 판매처 채널을 통해 구입한 제품에 한해 무상 A/S가 지원되며 금일부터 옥션, G마켓, G9 등 이베이를 통해 단독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1일까지 구입한 고객 전원에게 스마일캐시 7%를 지급하고 구입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중복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코리아센터 최승식 사업본부장은 “인스턴트팟이 국내 론칭 후 한 달 만에 주문금액 15억원을 돌파하는 등 한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버튼 하나로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프리미엄 멀티쿠커가 올해 주방가전의 새로운 열풍을 이끌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