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에 강력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무료 도전 과제가 업데이트됐다.

에픽게임즈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 새로운 무료 도전 ‘오로’와 기간 한정 모드 ‘작전: 넉아웃’이 추가됐다고 밝혔다.

새로운 무료 도전 ‘오로’는 왕국 탈환의 열망을 안고 천 년간 잠들어 있던 전설의 황금 해골왕 오로를 깨우는 것이 목표로 ‘팀원을 도와서 적 10회 처치’, ‘친구와 함께 게임 10회 플레이’, ‘다른 플레이어를 공격해 피해 1000 주기’, ‘메달 40개 수집’ 등 네 가지 미션을 진행할 수 있다.

각각의 미션을 완수할 때마다 10만 XP씩, 총 40만 XP를 획득하게 된다. 또 추가로 두 개의 미션 완료 시 해골왕의 새로운 탐욕 외관을 얻을 수 있으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도금 셉터 곡괭이가 제공된다. 오로의 도전은 3월31일 오후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작전: 넉아웃
작전: 넉아웃

‘작전: 넉아웃’은 새롭게 추가된 두 번째 스파이 게임 기간 한정 모드로 4라운드 대진의 스쿼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4명이 팀을 이룬 스쿼드끼리 16강부터 대결을 펼치게 되며, 라운드가 종료될 때 가장 많은 처치 횟수를 달성한 스쿼드가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게 된다. 8강과 4강을 거쳐 결승에 진출해 승리하는 스쿼드가 매치에서 승리하는 방식이다.

오로 무료 도전
오로 무료 도전

플레이어는 라운드 시작 전 기술을 선택한 후 전투를 시작하고 전투 중 적과 싸우며 기밀 정보를 얻어 새로운 기술을 해제할 수 있다. 부활과 탄약 재생은 가능하지만 전리품 획득은 불가능하며 라운드에서 승리해 다음 라운드로 진출할 때마다 추가 기술을 선택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포트나이트>를 즐겨주시는 플레이어분들을 위해 대량의 XP와 함께 새로운 외관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무료 도전 ‘오로’를 준비했다”며 “이와 함께 ‘작전: 드롭 존’에 이어 기밀 정보 탈취와 자신만의 스파이 기술 선택 등 스파이 게임 테마를 잘 살린 ‘작전: 넉아웃’ 기간 한정 모드도 추가됐으니 무료 도전 ‘오로’와 함께 즐겁게 플레이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