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가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 팬텍(FANTECH)의 UX1 HERO 게이밍 마우스 및 HG11 CAPTAIN 7.1 게이밍 헤드셋에 대한 한정 수량 특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팬텍은 최고의 게이머에게 최고의 게이밍 기어를 제공한다는 ‘GEAR UP & WIN’이란 슬로건 아래 설립됐다.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등의 게이밍 기어 제품군을 10년 이상 개발, 제조하고 있는 전문 게이밍 기어 브랜드로 2020년 2월부터 이엠텍아이엔씨와 국내 독점 공급 협약을 갖고 한국 시장에 진출한 브랜드다.

행사의 대상이 되는 제품은 ‘UX1 HERO’(이하 UX1 HERO) 마우스 제품과 HG11 CAPTAIN 7.1(이하 HG11 CAPTAIN 7.1) 헤드셋 제품으로 4월 한 달 동안 특정 기간에 위메프, 네이버 럭키 투데이, 인터파크, 티몬 등의 다양한 사이트에서 두 제품을 각각 UX1 HERO는 3만5900원, HG11 CAPTAIN 7.1은 2만7900원의 동일한 특가에 진행하며 UX1 HERO는 무료배송으로 진행한다.

이에 7일 하루 위메프에서 HG11 CAPTAIN 7.1가 특가 진행되며 다음으로 8일부터 14일까지 네이버 럭키 투데이에서 UX1 HERO와 HG11 CAPTAIN 7.1이 동시에 진행한다.

‘UX1 HERO’는 게이밍 최고의 센서인 PIXART PMW 3389 센서를 탑재해 1만6000DPI, 400 IPS, 가속도 50G, 1000Hz의 스펙을 갖고 있으며 1mm의 LOD(Lift Off Distance) 값을 적용해 다양한 마우스의 움직임에서도 반응할 수 있도록 설계돼 본격 게이밍 마우스로 출시한 제품이다.

‘UX1 HERO’는 좌, 우 클릭 버튼은 최대 5천만 회의 내구성을 가진 옴론사의 스위치를 탑재해 클릭감과 내구성을 높였으며 앞, 뒤 버튼 및 에임 버튼은 프리미엄 카일 스위치를 탑재해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에임 버튼으로 인해 FPS, AOS 장르의 게이밍 환경을 적극 지원하며, 엄지 상단에 위치한 8번째 버튼(이하 에임 버튼)으로 게이머들이 원하는 설정으로 변경 가능해 중요한 순간에 DPI를 급격히 낮춰 더 정밀한 움직임을 가능하게 한다.

마우스 하단 테두리와 손바닥이 맞닿는 곳에 있는 곳에 팬텍 로고 및 그립부 라인은 RGB LED를 채택해 게이머들의 감성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화려한 면을 부각시켰으며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서 게이머들의 취향에 맞도록 다양한 설정을 할 수 있다.

또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RGB, DPI, 폴링 레이트, 1mm LOD(Lift Off Distance), 에임 버튼 전용 DPI, 마우스 스크롤 페이지 조절, 마우스 포인터 스피드 등을 조절할 수 있어 게임 환경이나 게이머들의 취향에 맞게 설정할 수 있다.

‘UX1 HERO’ 마우스는 데이터 손실률을 최소화할 수 있는 금도금 USB와 페라이트 코어 형태의 노이즈 필터가 장착되어 끊김 없이 플레이를 가능하게 하고 1.8M의 긴 케이블 길이를 구성하여 편리성을 더 해 게이머를 위해 많은 부분을 신경 쓴 제품이다.

‘HG11 CAPTAIN 7.1’ 헤드셋은 50MM의 드라이버 유닛 탑재로 귀를 감싸 안은 오버 이어 디자인과 7개의 스피커와 1개의 우퍼 스피커를 가상으로 구현해 풍부한 저음과 샤프한 고음을 청취할 수 있는 헤드셋 제품이다.

최근 유행하는 FPS 게임에서 사운드 플레이를 즐기는 사용자가 많아짐에 따라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하는 마이크를 탑재, FPS 게이밍 환경에서 구성원들과의 원만한 의사소통을 통해 더욱더 게임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또 진동 기능을 탑재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최근 트렌드에 걸맞게 헤드셋 측면부에 적용된 RGB LED는 5가지 색상으로 변환이 되며 마이크에는 파란색 LED가 점등돼 헤드셋 외관의 고급스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HG11 CAPTAIN 7.1 헤드셋 또한 FANTECH의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이퀄라이저, 3D 음향, LED뿐만 아니라 각 가상의 스피커를 세부적으로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의 취향에 설정이 가능하며 케이블 일체형 리모컨을 통해 볼륨 조절, 마우스 음소거, LED 및 진동 ON/OFF 기능 등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사용자 중심의 제품이라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플렉시블 마이크를 탑재하여 마이크의 위치를 간편하게 조절이 가능하며 무게를 분산 시켜주는 튼튼하고 부드러운 메탈 소재 프레임과 머리에 알맞게 조절되는 인체공학적인 헤드밴드를 적용시켜 만든 제품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 2.2M의 긴 케이블은 2중 PVC 튜브로 구성되어 사용 중 선이 꼬이거나 단선의 우려를 최소화하였으며 페라이트 코어 형태의 노이즈 필터를 갖고 있어 화이트 노이즈와 같은 음향의 손실률을 최소화해 보다 선명한 음향이 전달된다.

UX1 HERO, HG11 CAPTAIN 7.1은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엠텍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무상 1년의 품질보증 프로그램이 적용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