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가 제이씨현시스템 및 피씨디렉트를 통해 판매된 제품에 한해 4월30일까지 ‘CV27F 게이밍 모니터 라이프 센스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기가바이트 어로스 CV27F를 구입 및 제품 사용기를 IT 커뮤니티에 게재한 5분을 선정해 약 11만원 상당의 네스카페 캡슐커피머신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행사 적용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사용기를 다나와 체험단 게시판 및 IT 커뮤니티에 업로드 후 해당 링크와 대상 제품의 시리얼넘버(SN), 체크넘버 그리고 구매 영수증 사본(사진)을 지정된 메일(aorus.kr@eip.gigabyte.com)로 보내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5월4일에 응모 메일로 개별 연락할 예정이며 경품은 5월8일부터 배송이 된다. 어로스 CV27F 모니터는 16:9 비율의 27인치(1920x1080 해상도) FHD 패널을 적용해 8비트의 색 재현율과 원색에 가까운 90%, DCI-P3의 색 발현율을 탑재하고 있어 더욱 부드럽고 선명한 게이밍 장면을 연출 시켜준다.

또 165Hz의 고주사율, 최대 1ms(MPRT)의 응답시간과 AMD 라데온 프리 싱크(Radeon Free Sync)2 기술을 지원해 프레임이 끊어지지 않고 HDR 기술을 지원하는 등 모든 프레임 속도에서 무결점의 화면 전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모니터는 1500R 굴곡으로 한눈에 꽉 찬 시야를 보여줌으로써 현실감과 색감이 넘치는 스크린을 경험할 수 있다.

기가바이트 마케팅 담당자는 “최고급 하이엔드 게이밍 브랜드인 기가바이트 어로스 제품을 통해 최적의 게임 환경을 즐길 수 있고 생활 센스도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기가바이트 어로스 CV27F 커브드 모니터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저희 기가바이트는 게이머를 위한 최고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