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언틱이 리얼 월드 게임 ‘포켓몬고(Pokemon GO)’의 상위권 트레이너들을 알아볼 수 있는 ‘GO 배틀리그 순위표’를 공개한다.

GO 배틀리그 순위표는 오는 11일부터 ‘포켓몬고’ 공식 블로그에 공개되며 GO 배틀 리그가 하이퍼리그에서 마스터리그로 변경되는 시점부터 확인할 수 있다.

이 순위표에는 세계 상위 500위에 속한 트레이너들의 닉네임, 팀, 랭크, 레이팅과 그간 치른 총 배틀 수가 표시되며 랭킹은 랭크 7 트레이너의 전일 게임 내 레이팅을 기반으로 한다.

특히 부정행위가 확인된 트레이너나 적절하지 않은 닉네임을 사용한 트레이너는 사전 예고 없이 순위에서 제외된다.

랭킹은 매일 5시부터 7시 사이에 갱신될 예정이나 점검 및 시스템 문제로 업데이트가 지연될 수 있다.

이와 함께 물쥐 포켓몬 ‘마릴’이 등장하는 새로운 이벤트가 개최된다. ‘마릴’은 물-페어리타입 포켓몬으로 슈퍼리그에서 인기인 포켓몬 ‘마릴리’로 진화시킬 수 있다.

GO배틀리그에서 승리를 거듭할수록 리워드로 ‘마릴’을 만날 가능성도 높아진다. 12일 11시부터 14시까지는 보통 리워드로 첫 번째, 세 번째 승리했을 때 ‘마릴’이 반드시 출현한다.

이 기간에 ‘마릴’을 잡으면 별의모래를 2배로 받을 수 있으며, 랭크 10이 되면 만날 수 있는 ‘마스크드 피카츄’ 리워드는 유지된다.

아울러 4월 12일 단 하루동안 GO배틀리그의 배틀을 20세트까지 참가할 수 있어 최대 100회까지 배틀을 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