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와사비망고(대표이사 김환준)가 75형 슬림형 UHD TV 모델인 'ZEN U750 UHDTV i20 Ultra Slim'에 대하여 무상 2년 패널 확대 보증 서비스를 실시한다.

ZEN U750 UHDTV i20 Ultra Slim은 VA패널을 탑재한 제품으로 슬림한 디자인을 갖춘 UHD TV다. 블랙메탈 슬림 베젤을 채택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120Hz를 지원해 60Hz 제품에 비해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영상을 제공하며, 5ms의 빠른 반응속도로 잦은 화면 전환 시 잔상을 줄여준다.

 

또한, 크로마샘플링 4:4:4를 지원하는 4개의 HDMI 2.0포트를 비롯해 다양한 멀티포트를 갖추고 있다. USB 포트를 통해 동영상 재생과 사진 감상이 가능하며, USB 보조전원 기능을 통해 스틱형 셋톱박스 사용 시 어댑터를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도 없다.  기존 UHD TV에 적용되지 않았던 PC모드를 넣어 활용도를 높인 제품이다.

이 외에도 20W 2채널 스피커를 탑재해 스피커 없이도 생생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리모콘은 UHD TV의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이번 무상 2년 패널 확대 보증 서비스는 기존 구매자는 물론 향후 구매자들에게도 혜택이 주어진다. 2년 무상 확대 보증 서비스 실시와 함께 3월 21일부터 한 달간 22% 할인된 133만 원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나와 단독으로 11번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