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가 완연한 봄을 맞아 골프용 레이저 거리측정기 COOLSHOT(쿨샷)의 정품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정밀한 측정 성능과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춘 하이엔드 제품 ‘COOLSHOT PRO STABILIZED(쿨샷 프로 스테빌라이즈드)’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제품을 구입하고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에 접속해 기간 내 정품 등록과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니콘 로고가 새겨진 타이틀리스트 골프 모자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제품 구매와 정품 등록 기간은 오늘부터 5월10일까지이며 경품 신청은 오는 5월17일까지 마치면 된다.

한편 이벤트 대상 제품인쿨샷 프로 스테빌라이즈드는 여자 골프 세계랭킹 1위 고진영 선수가 연습 시 즐겨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지난해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코리안투어 공식 거리측정기로도 선정된 바 있다.

이 제품은 손떨림을 약 80% 감소시켜주는 떨림 보정 기능과 목표물까지의 거리에 관계 없이 0.3초 만에 측정 결과값을 얻을 수 있는 하이퍼 리드 기술이 적용돼 정확하고 빠른 측정 기능을 제공한다.

또 OLED 디스플레이 채용으로 한층 보기 쉬워진 적색의 측정값 표시, 주변에 맞춰 자동으로 밝기가 조절되는 자동 조광 기능, 핀 플래그의 측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락트온 기능을 지원해 사용의 편의성도 높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