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이하 이엠텍)가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 FANTECH의 게이밍 마우스와 7.1채널 게이밍 헤드셋 한정수량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FANTECH는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등 게이밍 기어 제품군을 10년 이상 개발 및 제조하고 있는 전문 게이밍 기어 브랜드이며, 2020년 2월부터 이엠텍과 국내 독점 공급 협약을 맺고 한국 시장에 진출하였다.

이번 행사 대상 제품은 FANTECH의 게이밍 마우스 ‘UX1 HERO’와 7.1채널 게이밍 헤드셋 ‘HG11 CAPTAIN’이며 4월 중 위메프, 네이버 럭키 투데이, 인터파크, 티몬 등 다양한 사이트에서 정해진 기간 내 구매할 수 있다. 4월 16일부터 4월 22일까지 UX1 HERO는 인터파크(무료 배송)에서, HG11 CAPTAIN 7.1은 네이버 럭키 투데이에서 판매된다.

한편 이엠텍은 FANTECH 게이밍 기어 출시 기념으로 고급 게이밍 장패드를 증정하는 포토 상품평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포토 상품평 이벤트는 쇼핑몰 리뷰 및 블로그, 하드웨어 커뮤니티 등에 제품 사진 및 간단한 사용기를 게시한 후 게시글의 URL과 구매 증빙 자료를 이엠텍 이벤트 담당자에게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이엠텍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