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가 다양한 기능을 갖춘 붐박스 타입 콤팩트 CD 플레이어를 출시한다.

브리츠 ‘BA-GT5’는 4.2 블루투스 칩셋을 내장하여 무선 연결로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브리츠 사운드 엔지니어가 튜닝한 직경 63.5mm 듀얼 프리미엄 유닛을 탑재해 각종 콘텐츠 사운드 및 CD 음원을 정격 3W 출력으로 즐길 수 있다.

‘BA-GT5’는 LCD 디스플레이를 통해 제품 입력모드, CD 트랙 넘버 등 작동 상태와 재생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라디오 또는 CD, USB, SD, AUX 입력 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를 연결하거나 모드 변경 시 짧은 알림음이 경쾌하게 울린다. 옆에 놓인 부드러운 휠로 볼륨 조절이 가능하다.

AM/FM 라디오 수신도 가능하며 후면에는 스틱형 라디오 안테나가 달려있어서 수신 감도를 높일 수 있다. 또한 ‘BA-GT5’는 MP3 파일 재생이 가능한 USB와 SD카드 슬롯(메모리 별매)이 있어서 사용자의 음악 재생 환경을 더욱 풍부하게 한다. 이어폰 연결도 지원하며 외부입력(AUX) 단자를 통해 PC와 노트북, 태블릿 등 다양한 기기와 연결해 활용할 수 있다.

배터리(UM2x6, 별매)를 탑재하면 야외에서도 사용 가능하며 무게는 1.2kg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브리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