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이하 엡손)이 5월 31일까지 가정용 프로젝터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 및 패키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엡손 공식 대리점 가이드삼정을 통해 EH-TW5650을 구매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한다. 구매자들에게는 HDMI 케이블이 사은품으로 증정되며 추가로 그랜드뷰 120인치 스크린 패키지는 정가보다 10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11번가 검색창에 ‘엡손 TW5650 총판점’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한편 EH-TW5650은 밝기 2,500lm과 Full HD 해상도를 지원하며 무선 기능이 강화된 홈 프로젝터이다. 노트북과 스마트폰을 연결해 온라인 스트리밍 영상을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 10W 내장 스피커를 탑재해 별도 스피커 없이 영상을 시청할 수 있고 블루투스 스피커를 추가로 연결할 수도 있다.

엡손 관계자는 “코로나 19(COVID-19)의 영향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됨에 따라 실내에서 대화면으로 다양한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는 프로젝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엡손 EH-TW5650은 노트북, 스마트폰 등 스마트 기기와 쉽게 연결 가능해 100인치 대화면으로 영화나 OTT 서비스를 즐기기에 탁월한 제품이다"라고 하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