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이하 이엠텍)가 최신 Wi-Fi 6 (802.11AX) 규격을 지원하는 ASUS RT-AX56U 유무선 공유기 출시 기념으로 예약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22일부터 4월 29일까지 진행하며 해당 기간 내 제품을 예약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첫 번째로 이벤트 관련 판매 페이지를 통해 예약 구매한 후 구매 확정 버튼 클릭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10,000원을 증정한다. 두 번째로는 제품 수령 이후 포토 리뷰 작성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10,000원을 증정하며, 세 번째로 제품을 사용하고 한 달 사용 포토 리뷰 작성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10,000원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로 ASUS RT-AX56U를 예약 구매하는 사람들은 세 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가해야 하고 3만 원 할인 혜택을 받는다. 한정 수량이므로 제품 재고가 소진되면 이벤트는 예고 없이 종료된다.

한편 이엠텍이 국내 공식 유통하는 ASUS 공유기 제품들은 이엠텍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무상으로 3년 동안 품질 보증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엠텍 고객지원센터에는 ASUS 공유기 전문 기술 및 상담 인력이 배치되어 있으며, 평일에 바쁜 직장인 또는 학생들을 위하여 수요일 오후 8시까지 고객지원센터 연장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