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가 트래비스 스콧의 인게임 공연을 개최한다.

에픽게임즈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서 트래비스 스콧(Travis Scott)의 공연을 시청할 수 있는 ‘애스트로노미컬(Astronomical)’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세계에서 수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트래비스 스콧은 미국 출신의 힙합 뮤지션으로 이번 ‘애스트로노미컬’ 이벤트를 통해 전 포트나이트 이용자들에게 신규 트랙을 공개할 예정이다.

포트나이트는 이번 트래비스 스콧의 공연 전에도 음악, 영화 등의 엔터테인먼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왔다.

지난해 2월에는 EDM 프로듀서이자 DJ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마시멜로(Marshmello)의 인게임 콘서트를 개최해 전세계 EDM 팬들을 매료시킨 바 있으며 12월에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의 개봉을 앞두고 한 번도 공개된 적 없었던 새로운 미공개 영상을 포트나이트에서 깜짝 공개하기도 했다.

‘애스트로노미컬’ 이벤트는 전세계 게이머들을 배려해 한국 시각으로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총 5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한국 사용자들은 25일 오후 1시에 편하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으며 이 시간이 아니더라도 지역구분 없이 다른 시간대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이벤트에 한 번이라도 참여한 사람에게는 애스트로월드 사이클론 글라이더와 두 개의 로딩 화면이 무료로 제공되며 게임 내 새롭게 추가된 애스트로노미컬 도전을 완료하면 더 많은 장비를 무료로 얻을 수 있다.

또 포트나이트 아이템 상점에서는 이번 공연을 기념해 입점한 트래비스 스콧의 의상과 이모트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에픽게임즈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포트나이트는 음악, 영화 등의 엔터테인먼트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3D 소셜 경험’이라는 게임 이상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플랫폼이 되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마시멜로 콘서트와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의 미공개 영상 최초 공개 상영에 이어 세계적인 아티스트 트래비스 스콧의 공연이 포트나이트에서 개최된다는 소식을 전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이벤트가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부활동을 자제하고 있는 모든 분들이 안전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되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