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게이밍의자 키보드 마우스 책상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가 약 이틀간 공식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제닉스마우스 줍줍특가’ 이벤트 소식을 알렸다.

4월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제닉스의 가성비마우스인 타이탄G와 미니, 에어, 무선 2종류 등 총 5가지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더불어 최근 출시한 타이탄G 시리즈 및 타 사의 마우스에도 호환되는 5000원 상당의 마우스 그립 피트 세트 증정과 함께 무료배송 혜택까지 더해진다.

타이탄G 게이밍마우스는 최대 16,000 DPI를 지원하는 최상위 마우스센서인 PMW3389를 탑재해 높은 정확도와 세밀한 컨트롤이 가능하며 유연성이 떨어지는 고무코팅의 절연체 케이블과 다르게 파라코드 케이블을 사용해민첩한 마우스를 움직임을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타이탄G 에어는 허니콤 타공이 적용된 커버를 통해 전체 무게가 경량화된 마우스로서 내장된 무게추를 이용해 최소 58g부터 최대 78g까지 사용자 기호에 맞게 조절할 수 있는 제품이다.

타공된 허니콤 커버와 일반 팜커버가 제공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추후 발매 예정인 컬러 팜커버로도 교체 가능하다.

무선마우스는 PAW 3335 센서를 사용한 고성능의 무선 게이밍 마우스로 2.4GHz의 무선 동글을 통해 1ms의 빠른 응답속도를 자랑하며 USB 케이블을 이용해 마우스 충전과 동시에 유선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가성비마우스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게이밍마우스 제품들을 이번 이벤트로 양일간 할인 된 가격으로 구할 수 있는 만큼 많은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