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0’(이하 컴프매 LIVE 2020)가 오는 KBO개막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컴프매 LIVE 2020’은 4월30일부터 5월5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각종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시즌 개막 기념 카운트다운 접속 보상 이벤트’를 먼저 선보이고 이어서 매일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달려라! 2020프로야구 이벤트’를 5월 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세부 내용을 살펴보면 우선 ‘시즌 개막 기념 카운트다운 접속 보상’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고 있는 전체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하루에 한 번씩 각종 아이템 및 재화를 선물로 제공한다. 특히 ‘몬스터 선수’와 ‘특수능력 변경권’등 인기 아이템이 대거 포함된 만큼 유저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또 ‘달려라! 2020프로야구 이벤트’는 유저가 매일 게임 내 주어진 목표에 따라 플레이하고 완료한 미션 횟수에 따라 다채로운 게임 보상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더불어 모든 유저들이 달성한 미션 횟수가 일정 목표에 다다를 경우 더욱 특별한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컴프매 LIVE 2020’은 신규 유저들을 위한 역대급 혜택도 함께 마련했다. 오늘부터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신규 유저들에게는 성장에 유용한 게임 아이템과 재화를 비롯해 컴프매 최고의 인기 아이템으로 꼽히는 ‘위시 선수 영입권’까지 선물로 제공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2020 KBO를 손꼽아 기다려온 야구팬들과 게임 유저들에게 개막의 즐거움을 한층 더 만끽하게 하고자 마련했다”며 “더욱 새로워진 구단 운영의 재미로 돌아온 컴프매와 함께 KBO의 화려한 시작을 맞이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0’는 KBO리그의 구단주 겸 감독이 되어 구단을 운영하는 컴투스의 대표적인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특히 KBO 리그의 실제 경기 및 선수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실적이고 정교한 구단 운영의 재미를 선사하며 야구팬들과 게이머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