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가 아이폰 SE 2세대(이하 아이폰 SE2) 전용 케이스를 출시했다.

아이폰 3GS부터 애플과 함께 해온 슈피겐코리아는 아이폰 SE2 출시를 기념해 전용 케이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슈피겐은 아이폰이 출시될 때마다 각 디바이스 형태에 적합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아이폰 액세서리에 대한 노하우를 쌓아왔다.

우선 이번 아이폰 SE2에 레드 컬러가 적용된 만큼 이전 제품에는 없었던 단테레드 컬러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선명한 유광 레드 컬러가 사용되어 케이스 장착 시 아이폰 SE2 본연의 컬러가 더욱 돋보일 수 있게끔 만들어준다. 단테컬러는 ‘네오하이브리드 헤링본’ 모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그립감과 보호력을 강화한 ‘씬핏2’도 함께 선보인다. 슈피겐의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씬핏은 얇고 미니멀한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디바이스 상,하단을 막는 형태로 제작된 점이 특징이다.
이 밖에 제품 보호 기능을 극대화시킨 업그레이드 버전 터프아머를 출시할 예정이다. 케이스 안쪽에 충격을 유연하게 흡수하는 특수 소재의 패드를 부착했으며 충격에 약한 모서리 4곳을 보호할 수 있도록 모서리 쪽에 범퍼 역할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슈피겐 아이이폰SE2 전용 액세서리는 슈피겐 공식 스토어 및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 등 슈피겐 제품이 입점된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선정릉, 가로수길, 안양에 위치한 오프라인 직영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