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무천’의 홍보모델로 가수 ‘지숙’을 선정하고 사전예약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2009년 여성 7인조 그룹인 레인보우로 데뷔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지숙은 각종 방송에 출연해 게임에 대한 강한 애정을 보여준 바 있으며 게임 모델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지숙은 게임을 직접 플레이하고 선택하는 걸로 유명하며, 실제로 지금껏 홍보모델로 활동한 게임들은 출시 이후 오랜 시간 동안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가수 지숙이 선택한 무천은 무협 판타지 세계관의 MMORPG로 죽음의 경계에 몸을 숨긴 악의 근원을 처치해 재난을 저지해야 하는 목표를 지니고 있다.

또 미려한 그래픽과 세밀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쌍검을 이용해 빠른 근접 공격에 특화된 여성 캐릭터 경홍과 한 손 검을 사용해 강한 공격력을 보유한 남성 캐릭터 태일이 등장한다.

각 캐릭터는 전투 중 신장으로 변신이 가능하며 신장으로 변신 시 더욱더 화려해진 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서버간 대전에 특화된 대규모 전장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으며 한민족의 얼을 살린 우리나라 전통 한복 코스튬까지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무천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와 원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참여 인원에게는 특별한 보상이 지급된다. 공식 카페 내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