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엠게임즈가 액션스퀘어에서 개발한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위나라의 맹장 ‘하후돈’의 초월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하후돈은 조조의 친외척 동생으로 어린 나이에 스승을 모욕한 자를 때려 죽여 과격한 성격으로 전해진다. 조조가 거병할 때부터 늘 옆에 있었으며 삼국지연의에서는 조조군의 뛰어난 용장으로 명성을 떨쳤다. 이후 조비가 황제가 된 후 대장군이 되어 군정을 총괄한 것으로 알려졌다.

게임 내에서 하후돈은 강력한 명장급 장수로 적들을 느리게 하거나 피해를 주며 체력을 회복하는 강력한 기술도 사용하여 연맹전, 일기토, 비무장 등 다양한 콘텐츠에 사용되는 장수이다.

초월 해제 시 사용 가능해지는 ‘흑랑 파산도’는 사용 시 원거리에서 적을 느려지게 만드는 검기를 연속으로 날리고 도를 거대화 시킨 후 잠시 무적이 되어 혼신의 일격을 내려치며 이때 거대화된 도는 12초 동안 유지되는 강력한 초월 스킬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애플 로그인 기능 추가와 함께 지난 달 진행된 유저 건의사항 이벤트의 1차 반영 업데이트가 진행되어 각종 시스템 편의성 개선 및 콘텐츠 개선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하후돈 초월 기념 미션 이벤트로 9개 이상 미션을 완료하면 500보옥을 지급하며 누적 출석 이벤트와 업데이트 기념 핫타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국블레이드’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