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티메이크가 에어로쿨(AEROCOOL)의 RGB 싱글팬 ‘아스트로(ASTRO) 12F PWM’을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

아스트로 12F PWM은 최신 기술인 ‘어드레서블(Addressable) RGB’를 적용, 에이수스 아우라 싱크(ASUS aura sync) 및 MSI 마이스틱 라이트(mystic light), 기가바이트 RGB 퓨전(FUSION), 애즈락 폴리크롬(ASROCK POLYCHROME)을 포함한 메인보드와 5v RGB LED 주변기기 RGB 연동이 가능해 1680만 색상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으며 옴니(Omni) RGB LED 설계로 팬 전면, 측면, 후면의 다양한 각도에서 RGB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또 팬 중앙에 코어 RGB 라이팅 설계로 다채로운 RGB 디자인을 완성한다.

더불어 CPU의 발열에 따라 자동으로 속도를 제어하는 PWM 기능을 탑재하여 냉각 효율을 극대화했으며 PWM 4핀 커넥터를 사용해 팬을 직렬로 연결이 가능한 데이지 체인 효과를 이룰 수 있다.

곡선 형태의 팬 블레이드는 공기 흐름을 효과적으로 유도하여 공기의 압력을 높이고 저항을 줄여 뛰어난 냉각 성능을 자랑하며 반투명 팬 블레이드는 아름다운 RGB 효과를 더욱 높여주어 화려한 RGB 효과를 두각시킨다.

아스트로 12F PWM은 하이드로릭(Hydraulic) 베어링을 채택해 마찰과 오일 쏠림 현상을 최소화해 소음을 낮추고 긴 수명을 보장하며 세련된 카본 재질로 제작돼 제품의 완성도를 더욱 업그레이드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