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복쇼핑·MSI 공동기획 '배틀그라운드 기획 PC' 선보여
- 구매자 선착순 경품 증정 및 추첨 증정
- 이벤트 공유만해도 경품 추첨 증정

쇼핑 큐레이션·가격비교사이트 행복쇼핑㈜(대표 강공승, pping.kr)이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 kr.msi.com)와 함께 '배틀그라운드 기획 PC'를 선보인다. 이 PC는 뛰어난 안정성으로 게이밍에 최적화된 MSI의 메인보드와 독자 기술로 남다른 쿨링성능을 자랑하는 MSI 그래픽카드를 탑재해 배틀그라운드에 더욱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구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4월 1일부터 30일까지 기획 PC를 구매하면 선착순 20명에게 알루미늄 게이밍패드를 증정한다. 더불어 전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게이밍 마우스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구매하지 않아도 3곳 이상 해당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알루미늄 게이밍 패드를 증정한다.

 

이번 '행복쇼핑 MSI 배틀그라운드 기획PC 거들떠보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https://www.pping.kr/eventview/453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행복쇼핑은 4월 한 달 동안 MSI 그래픽 카드 무료배송(www.pping.kr/eventview/382) 등 다양한 이벤트·기획전(www.pping.kr/event)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행복쇼핑 관계자는 "행복쇼핑은 가격비교 서비스와 함께 구매자를 위한 안전한 매매보호 서비스를 기반으로 상품정보, 큐레이션을 통한 다양한 구매 채널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뛰어난 성능과 안전성으로 사용자로부터 인정받고 있는 박격포 시리즈 메인보드와 트윈프로져 그래픽카드 등 MSI와 행복쇼핑의 만남이 구매자에게 좋은 상품을 소개하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