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가 오는 6월5일까지 초고사양 커스텀 PC제작에 필요한 제품을 묶어 풍성한 혜택을 전하는 ‘커세어 하이드로 X 커스텀 수냉 PC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커세어 하이드로 X 커스텀 수냉 PC 이벤트’는 언택트(비대면) 문화 확산으로 인해 온라인방송이나 게임, 실시간 영상을 담아야 하는 소비자들이 초고사양 커스텀 PC에 대한 제품 문의가 급증하면서 부품, 기능, 설치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구매자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커세어 하이드로 X 커스텀 수냉 PC 이벤트’는 컴퓨팅 플랫폼 비즈니스 업체인 ‘시스기어’와 조립PC 업체인 ‘별에서 온 컴퓨터’ 사이트에서 진행되며 ‘커세어 하이드로 X 커스텀 수냉쿨러’와 함께 커스텀 PC 구성에 필요한 커세어의 케이스, RGB 메모리, RGB팬, 파워서플라이 등 필수 5개의 카테고리를 커세어 제품으로 구매할 경우 ‘커세어 K70 RGB MK.2 SILENT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를 증정한다.

‘커세어 K70 RGB MK.2 SILENT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는 조용한 저소음 스위치 설계에 개별 RGB 백라이팅, 역동적이고 생생한 컬러와 조명 효과의 무제한 커스터마이징으로 소음없이 게임을 즐기면서 기계식 키보드의 감성을 전한다.

특히 이번 ‘커세어 하이드로 X 커스텀 수냉 PC 이벤트’의 대표제품인 ‘하이드로 X 커스텀 수냉 쿨러’는 곧 출시 예정인 최신 인텔 CPU 10세대 10900를 비롯해 3세대 AMD 라이젠 스레드리퍼(Threadripper) 시리즈 등 초고사양 데스크탑 프로세서의 발열을 해결하면서 초보자들도 가능한 손쉬운 빌드가 특징이다.

또 ‘하이드로 X 커스텀 수냉 쿨러’는 CPU, 그래픽 카드의 워터블럭부터 펌프, 탱크, 피팅, 튜브, 라디에이터에 이르기까지 커스텀 PC 시스템 전반의 온도를 낮추면서 성능을 향상시키는 커스텀 쿨링 루프를 설치, 화려한 RGB 조명까지 담을 수 있어 초고사양 기능에 사용자들의 개성을 담아 스트리밍, 개인방송은 물론 고사양 작업들을 멋지고 빠르게 만든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