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더)는 코로나19 극복에 도움이 되고자 렌탈 계약 완료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는 ‘브라더 어른이날, 렌탈하고 홍삼 먹자!’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5월 11일부터 6월 5일까지 브라더 공식 렌탈센터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행사는 브라더 렌탈센터에서 전시 중인 레이저, 잉크젯 상품 전체를 대상으로 하며 브라더 B2B 센터로 상담 신청 후 24개월 이상 렌탈 계약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홍삼 진액 스틱을 증정한다.

또한 보다 다양한 계약 조건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존 36개월 외에 24개월 추가 렌탈 옵션도 마련했다. 계약 기간이나 매수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인쇄 속도 50ppm을 지원하는 흑백 레이저복합기를 월 3만 원대 비용으로 렌탈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주목해볼 제품은 컬러 레이저 복합기 MFC-L8900CDW이다. 인쇄, 스캔, 복사, 팩스 모두 가능해 사무실에서 함께 쓰는 공용 복합기로 활용하기 좋다. 공용 복합기답게 편리한 비즈니스 환경에 필수인 유/무선 연결 기능은 물론 업무 문서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보안 기능, 자동양면인쇄 기능을 지원한다.

한편 브라더는 5월 12일부터 25일까지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도 어른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숨은 그림 찾기를 통해 숨겨진 브라더 제품을 찾고 브라더 렌탈센터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레트로 게임기를 비롯한 무선 IT 기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브라더 공식 렌탈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