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이하 이엠텍)가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 FANTECH의 HIVE UX2 게이밍 마우스를 출시한다.

FANTECH HIVE UX2는 일정한 육각 모양 패턴으로 있어 현존하는 대부분의 게이밍 마우스와 다른 마우스 표면이 흡사 벌집을 연상시키는 허니콤 디자인 타공으로 되어 이색적인 외관과 시원한 그립감을 지원한다. 무게는 74g이고 장시간 마우스를 사용해도 손목에 부담이 적다.

마우스의 육각 타공 디자인 내부에는 1680만 컬러를 지원하는 RGB LED가 배치되어 있고 마우스 상단 및 좌우 측면 표면, 좌우 클릭 버튼, 마우스 휠 버튼까지 RGB LED가 투과되어서 튜닝 효과를 낸다. DPI 버튼과 앞으로 가기 버튼을 동시에 누르는 방법을 이용해 소프트웨어를 거치지 않아도, 10가지 RGB 모드를 변경할 수 있다.

‘HIVE UX2’는 게이밍 상위급 센서인 PIXART PMW 3360 센서를 탑재하여 12,000 DPI, 250 IPS, 가속도 50G, 1000Hz를 지원한다. 3mm 값이 기본 적용된 LOD (Lift Off Distance)는 FANTECH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2mm로도 조절 가능하며, 좌우 구분이 없는 범용적인 디자인으로 다양한 그립 형태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좌우 클릭 버튼은 최대 5천만 회 눌러도 견딜 수 있는 후아노사(HUANO)의 스위치이다.

한편 이엠텍은 ‘HIVE UX2’ 출시를 맞아 300명 한정으로 ‘HIVE UX2 전용 마우스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제품 구매 시 제품과 같이 동봉된다.

이와 함께 FANTECH 게이밍 기어 출시 기념으로 고급 게이밍 장패드를 증정하는 포토 상품평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 HIVE UX2도 대상 제품에 포함되므로 참여 가능하다. 쇼핑몰 리뷰 및 블로그, 하드웨어 커뮤니티에 제품 사진 및 간단한 사용기를 게시한 후 게시글 URL과 구매 증빙 자료를 이엠텍 이벤트 담당자에게 이메일로 제출하는 방식으로 참여하면 된다.

또한 모든 온라인 쇼핑몰에서 5월7일부터 진행 중인 한정수량 가격 할인 이벤트를 통해 초기 출시 가격보다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