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가 유명한 마인크래프트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RTX 기반 마인크래프트 윈도우 10 베타(Minecraft with RTX on Windows 10 Beta) 게이머들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신규 세계를 공개했다.

 

이번 신규 세계는 엔비디아의 마인크래프트 게이머들을 위한 두번째 출시로 오늘부터 마인크래프트 마켓플레이스(Minecraft marketplace)에서 이용 가능하다.

RTX 기반 마인크래프트는 레이 트레이싱의 고급 형태인 패스 트레이싱(path tracing), 새로운 물리적 기반 물질, 엔비디아 DLSS 2.0을 특징으로 한다. 이러한 기술들은 전 세계 베스트셀링 비디오 게임인 마인크래프트에 새로운 레벨의 놀라운 그래픽 퀄리티를 제공한다.

신규 마인크래프트 세계를 구축하는 데 협력한 이들로는 건축에 대한 열정이 넘치는 호주의 게이머이자 Grian 개인 건축팀의 일원인 PearlescentMoon, 인기 있는 샌드박스 게임 마인크래프트의 모드팩 Feed the Beast, 벨기에 출신의 마인크래프트 전문 유튜버이자 게이머인 Aurelien_Sama, 마인크래프트 모더이자 스트리머로 오랜 기간 활동한 호주 출신 Wyld, 미국의 트위치 파트너 겸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수 년간 마인크래프트 게이밍과 모딩에 관여해온 IAmSp00n이 있다.

새로운 마인크래프트 세계는 아래와 같다.

PearlescentMoon의 힐탑 라이프스타일 RTX(Hilltop Lifestyle RTX) - 새로운 아웃도어 맵을 배경으로 한 서바이벌 맵이다. 레이 트레이싱(Ray Tracing)과 물리적 기반 텍스처(physically based textures) 쇼케이스에서 입증된 컨셉, 개선 사항, 특징을 활용했으며, 이 새로운 세계에서 사용자들은 아름다운 힐탑 라이프스타일 섬을 탐험하고, 이탈리아에서 영감 받은 마을을 경험할 수 있다.

Feed The Beast의 에그 헌트(Egg Hunt) – 깊은 지하세계 배경의 에그 헌트는 퍼즐, 함정, 비밀, 재미난 도전들로 가득한 신비로운 동굴을 특징으로 한 새로운 독립형 미니 게임이다. 게임의 목표는 가능한 가장 빠른 시간 내 두 개의 게임 모드를 완성하기 위해 숨겨진 달걀들을 찾는 것이다.

Aurelien_Sama의 미디벌 RTX(Medieval RTX – 미디벌 RTX는 고대 폐허 아래에 자리잡은 전원적인 중세 마을을 특징으로 하는 서바이벌 맵이다. 석양에서 내리쬐는 빛이 마을을 따스하게 비추지만, 밤이 깊어지고 그림자가 점점 어두워지면 위험이 플레이어를 기다리고 있다.

Wyld의 더 다크 빌리지 RTX(The Dark Village RTX) – 더 다크 빌리지 RTX는 실종자들의 모습이 나타나는 잊혀진 숲 속의 버려진 마을을 배경으로 하는 서바이벌 맵이다. 이 마을에는 숨겨진 공포 영역이 있으며, 플레이어들은 퀘스트를 따라 대화형 퍼즐을 풀고, 비밀을 발견하게 된다. 또한 레이 트레이싱된 그림자를 경험할 수 있다.]

IamSp00n의 더 옵저버 RTX(The Observer RTX) - 어드벤처로 분류된 더 옵저버 RTX는 깊은 지하세계에서 시작된다.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환경을 탐험하며 그들이 갇혀 있는 금고의 미스테리를 밝혀내야 한다. 또한, 이 땅의 전설을 알아내고 옵저버 주민들의 운명을 밝혀낸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