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가 소니 프리미엄 렌즈 브랜드 ‘G Master(G 마스터)’가 선사하는 렌즈의 한계를 뛰어넘는 압도적인 해상력과 아름다운 배경흐림을 강조한 새로운 ‘미래형 렌즈의 완성’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G Master의 새로운 캠페인은 18일 G Master 광고 영상 온에어를 시작으로 광고에서 사용된 G Master 렌즈 2종(SEL24F14GM, SEL135F18GM)과 초고화소 풀프레임 카메라 2종(Alpha 7R IV, Alpha 7R III)의 정품등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광고는 ‘미래형 렌즈의 완성’이라는 광고 속 카피를 통해 G Master 브랜드 고유의 탁월한 해상력과 배경흐림의 압도적인 성능을 기반으로 렌즈의 한계를 뛰어넘어 표현의 제한이 없도록 개발된 프리미엄 렌즈라는 점을 강조했다.

또 풀프레임 미러리스를 위한 대표 렌즈로서의 업계 리더십과 브랜드 대세감을 진솔하게 표현했다.

천체 사진 마스터 ‘권오철 작가’와 패션 사진 마스터 ‘김태은 작가’가 G Master 렌즈와 화질의 초격차를 선사하는 초고화소 풀프레임 카메라 ‘Alpha 7R IV’와 함께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천체 촬영 시 아득한 어둠 속에서도 궁극적인 표현력으로 화려한 별빛의 절경을 완벽히 담아내는 G Master 렌즈의 ‘압도적인 해상력’과 인물 촬영시 피사체에 대한 몰입감을 극대화하는 ‘아름다운 배경흐림’을 강조했다.

밤하늘을 수놓는 천체의 절경을 완벽히 표현해내는 압도적인 해상력을 강조한 천체 사진 마스터 권오철 작가의 영상은 최경량 광각 단렌즈 ‘SEL24F14GM’을 활용해 촬영됐다.

권오철 작가 촬영 이미지
권오철 작가 촬영 이미지

권오철 작가는 SGIA(Sony Global Imaging Ambassador), 그리고 미국 NASA의 ‘Astronomy Picture of the Day’에 선정된 한국인 최초의 천체 사진가로 세계 유명 천체 사진가들이 모인 TWAN(The World At Night)의 일원으로 UNESCO 지정 ‘세계 천문의 해 2009’의 특별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등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권오철 작가는 영상 속에서 Alpha 7R IV와 SEL24F14GM과 함께 칠흑 같은 어둠 속에서도 물 흐르듯 빛나는 아름다운 은하수와 운해의 절경을 담아내며 “세상에 밤 하늘의 작은 점인 별만큼 담기 어려운 피사체는 없으며 이 때문에 항상 최고의 장비를 필요로 한다. 별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는 것은 정말 어렵다. G Master 렌즈는 2장의 XA렌즈로 수차를 극단적으로 억제하기 때문에 초해상력의 사진을 만들어낼 수 있다. 이렇게 별을 잘 표현할 수 있는 렌즈는 풍경, 인물 등 어느 피사체를 찍든 압도적인 해상력으로 완전하게 담아낼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김태은 작가 쵤영 이미지
김태은 작가 촬영 이미지

인물 촬영 시 현장의 공간을 압축시키며 피사체에 대한 몰입감을 더욱 높여주는 아름다운 배경흐림과 해상력을 강조한 김태은 작가의 영상은 최고급 망원 단렌즈 ‘SEL135F18GM’을 활용해 촬영됐다. 김태은 작가는 다수의 패션 포토그래퍼상을 수상하며 보그, 엘르, 마리끌레르 등의 패션 잡지 및 다양한 기업의 광고 및 셀럽들과의 화보 촬영 등 패션 포토그래퍼로서 업계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김태은 작가는 영상 속에서 Alpha 7R IV와 SEL135F18GM을 통해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취하는 인물의 모습을 눈으로 보이는 것 보다 더욱 극대화해 입체적으로 담아냈다.

김태은 작가는 “패션 사진은 헤어, 메이크업, 의상 등이 눈으로 보이는 것보다 더 극대화해서 표현돼야 한다. G Master 렌즈는 현장의 공간을 압축시켜 보여줌과 동시에 피사체가 금방이라도 튀어나올 것처럼 입체감 있게 표현할 수 있다. 다른 렌즈들이 G Master의 입체적인 느낌을 따라올 수 없는 이유는 렌즈 자체가 가진 압도적 해상력과 크리미한 배경흐림이 함께 표현되면서 피사체에 대한 몰입감을 훨씬 더 높이기 때문”이라고 강조했다.

정품등록 이벤트
정품등록 이벤트

이번 캠페인과 연계한 정품등록 이벤트는 5월18일부터 7월24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7월31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하면 구매 제품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G Master 렌즈 2종(SEL24F14GM, SEL135F18GM) 및 초고화소 풀프레임 카메라 2종(Alpha 7R IV, Alpha 7R III)의 구매 고객은 전문적인 사진 촬영을 위한 다양한 4종의 사은품 중 1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G Master 렌즈 SEL24F14GM과 SEL135F18GM 구매 고객은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카메라 가방인 로우프로 패스트백 BP 250 AW III, 시루이 미니삼각대 AM-223+B-00K, 차세대 SD 메모리 카드 SF-E128, 고용량 배터리 팩 NP-FZ100 중 1개의 사은품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Alpha 7R IV 구매 고객은 터프한 환경에서 사용하기 좋은 카메라 가방인 로우프로 프로택틱 BP 450 AW II, 시루이의 경량형 프로페셔널 삼각대 AM-254+K-10X, 차세대 SD 메모리 카드 SF-E256, 고용량 배터리 팩 NP-FZ100으로 구성된 사은품 중 1개의 사은품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Alpha 7R III 구매 고객은 까다로운 외부 환경에서도 사용하기 편리한 카메라 가방인 로우프로 프로택틱 BP 350 AW II, 시루이의 경량형 프로페셔널 삼각대 AM-225+B-00K, 차세대 SD 메모리 카드 SF-E256, 고용량 배터리 팩 NP-FZ100 중 1개의 사은품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