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가 리안리(LIAN LI)의 랜쿨 2(LANCOOL II) 케이스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20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리안리 랜쿨 2 강화유리(블랙, 화이트) 구매자들에게 전용 액세서리인 랜쿨 2-2X (LANCOOL II-2X) LED 스트랩을 증정한다.
랜쿨 2 케이스용 LED 스트랩은 힌지(Hinge, 경첩) 방식으로 설계된 랜쿨 2 제품의 특징을 살려 측면 강화유리 패널 하단 또는, 플립 패널 에어홀에 장착하여 RGB LED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는 튜닝 제품이다. 이 LED 스트랩을 함께 사용할 경우 전면 패널의 주소 지정 RGB LED와 함께 사용자는 더욱 화려한 시스템 조명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 대상 제품인 리안리 랜쿨 2는 랜쿨 원(LANCOOL ONE) 케이스의 공식 후속 모델이며 외형과 내부에 많은 변화를 꾀한 제품이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측면 패널이 힌지 구조인 플립 형태라는 점이다. 양쪽 모두 같은 구조여서 조립이 편리하고 재질은 강화유리여서 RGB 조명 튜닝 효과를 누리기에도 적합하다.

한편 리안리 랜쿨 2는 LED 스트랩 외에도 전원 차단 없이 3.5인치 저장장치를 간편하게 설치하거나 분리할 수 있는 핫-스왑(HOT-SWAP) 백 플레이트, 최대 전송 속도 1,280MB/s를 지원하는 USB 3.1 Type-C 포트 액세서리, VGA 수직 장착을 보조하는 라이저 카드 킷, 그래픽카드 지지대 등 다양한 액세서리가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서린씨앤아이에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