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가 게이밍 기어 전문 기업 매드캣츠(MadCatz)의 게이밍 마우스 R.A.T 8 플러스(PLUS) 화이트 모델을 출시했다.

R.A.T 8 플러스는 기계적인 느낌이 가미된 매드캣츠 게이밍 마우스를 대표하는 간판 모델이다. 마치 여러 개의 부품이 맞붙어 이어지 듯 디자인된 외형은 실제로 다양한 부품들을 사용자의 편의성 또는 사용 습관에 맞춰 교체할 수 있도록 설계된 마우스이다.

R.A.T 8 플러스는 다른 사람마다 다른 파지법에 맞춰 손바닥이 맞닿는 상단 팜 레스트와 엄지가 위치하는 좌측 팜 레스트, 소지가 위치하는 우측 팜 레스트를 모두 교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마다 다른 손 크기를 고려해 상단 팜 레스트는 길이 조절이 가능하며, 엄지가 위치하는 좌측 팜 레스트는 일정 각도 펼치거나 접을 수 있다.

또한 무게 6g인 무게추 3개가 동봉되어 있는데 이 무게추를 고정하는 나사를 풀면 각 부위 부품 교체 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육각 렌치로 이용할 수 있다.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무게추의 고정 역할을 위해 마우스에 장착되어야 하므로 부품의 분실 우려도 없다.

R.A.T 8 플러스 내부에는 온보드 메모리가 있으며 이를 보조하는 전용 소프트웨어까지 갖추고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사전 설정된 4가지의 프로필 값, 4단계로 나뉘어진 단계별 DPI 수치, 다양한 숏 컷, 매크로 키, 마우스 발광 영역을 통한 RGB LED까지 다양한 설정들을 변경하거나 적용할 수 있다. 특히 단축키 역할을 하는 숏 컷 기능은 게임 환경 뿐 아니라 일반 사무, 디자인, 설계와 같은 전문 작업 시에도 버튼 하나로 다양한 명령을 수행할 수 있어 편리하다.

더 자세한 정보는 서린씨앤아이에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