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아이앤씨코리아가 75형 UHD TV `U750 UHDTV HDR QuickBoot’ 네이버 쇼핑 입점을 기념해 33% 할인 및 네이버 포인트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00대 한정으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5월 22일부터 한 달동안 진행된다. 준비된 재고 소진 시 행사는 조기 마감된다.

행사 대상 제품인 U750 UHDTV HDR QuickBoot는 LG AH-IPS 패널이 장착되었고 기존 UHD TV의 느린 부팅 속도를 개선하여 2.5초 내 부팅을 실현한 제품이다. 수평수직 시야각 178도, 응답속도 5ms이며 HDR 10을 지원하여 호환되는 콘텐츠라면 사실적인 명암 표현이 가능하다.

Mstar3683 칩셋이 탑재되어서 USB 저장장치를 연결해 4K 동영상을 재생하는 것도 가능하며 20W (좌우 10W) 스피커를 달아 외부 스피커 없이도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ARC, CEC를 지원해 TV리모콘 하나로 해당 기능을 지원하는 사운드 바 등을 연결하면 통합 제어도 가능하며, 난연소재 V0 등급 백커버를 적용해 발열을 방지하고 화재 가능성을 줄여준다.

U750 UHDTV HDR QuickBoot에 탑재된 패널은 2년 동안 무상 보증 서비스가 제공되며 지원아이앤씨 본사 시연장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