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엑스, 합리적 가격 게이밍 헤드셋 ‘클라우드 스팅어 코어 + 7.1’ 출시
하이퍼엑스, 합리적 가격 게이밍 헤드셋 ‘클라우드 스팅어 코어 + 7.1’ 출시
  • 맨즈랩
  • 승인 2020.05.25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킹스톤테크놀로지(Kingston Technology)의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HyperX)가 게이밍 헤드셋 클라우드 스팅어 코어 헤드셋 + 7.1 유선 및 무선 버전을 출시했다.

신제품 클라우드 스팅어 코어 + 7.1은 사용자에게 최적의 게임 환경을 선사한다. 40mm 드라이버 및 자사의 NGENUITY 소프트웨어를 통한 7.1 가상 서라운드 사운드는 고품질의 정교한 음향을 전달한다. 게이머는 게임 장르에 상관없이 깊게 몰입해 자신의 기량을 맘껏 펼칠 수 있다.

게이밍 헤드셋의 경량성은 최소 2시간에서 길게는 온종일 헤드셋을 착용하는 게이머에게 중요한 특징이다. 클라우드 스팅어 코어 + 7.1의 무게는 245g 이하로 머리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여 더욱 오랜 시간 동안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여기에 부드럽게 움직이는 견고한 스틸 슬라이더로 착용감을 극대화했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장착된 마이크는 위로 올리기만 하면 자동 음소거 처리된다. 별도의 버튼 없이 빠르게 전환되기 때문에 음향 사고를 손쉽게 방지한다. 이어컵에 장착된 직관적인 볼륨 컨트롤 또한 편의성을 높여준다.

클라우드 스팅어 코어 + 7.1은 유선과 무선 두 가지 유형으로 만나볼 수 있다. 무선 제품은 1회 충전 시 최대 17시간 사용, 2.4GHz 대역 기반으로 최대 20m까지 무선 연결 가능해 더욱 자유로운 플레이를 보장한다.

하이퍼엑스 관계자는 “7.1 서라운드 사운드를 지원하는 이번 제품 출시를 통해 클라우드 스팅어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자택에서 일하고 게임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가운데 더 합리적인 가격의 좋은 제품으로 소비자 선택권을 높이고자 클라우드 스팅어 + 7.1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하이퍼엑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스테레오부터 7.1까지 다양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스팅어 라인업을 완성했다. 고품질 음향, 높은 경량성 및 내구성으로 정평이 난 스팅어 라인업은 PC 및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등 다양한 플랫폼에 최적화되어 있어 북미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클라우드 스팅어 코어 + 7.1의 소비자가격은 유선제품이 7만9000원, 무선제품은 11만9000원으로 하이퍼엑스 유통 매장 및 온라인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