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아이앤씨코리아(대표 김태형)는 55형 UHD TV `4KFlex U550 UHDTV HDR WiFi QuickBoot’ 네이버 쇼핑 입점을 기념해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00대 한정으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5월 27일부터 한 달동안 진행된다. 준비된 재고 소진 시 행사는 조기 마감된다.

4KFlex U550 UHDTV HDR WiFi QuickBoot는 LG AH-IPS 패널이 장착되었고 기존 UHD TV의 느린 부팅 속도를 개선하여 2.5초 내 부팅을 실현한 제품이다. 수평수직 시야각 178도, 응답속도 5ms이며 HDR 10을 지원하여 호환되는 콘텐츠라면 사실적인 명암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Mstar3683 칩셋이 탑재되어서 UHD(4K) 해상도로 넷플릭스와 유튜브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그리고 ARM Cortex A55를 탑재해 ARM 매크로 셀 기능을 제공하며, Wi-Fi 네트워크 기능도 내장해 무선으로 넷플릭스와 유튜브에 접속해 동영상을 시청하는 것도 가능하다.

4KFlex U550 UHDTV HDR WiFi QuickBoot의 패널은 2년 동안 무상 보증 서비스가 제공되며, 지원아이앤씨코리아는 KB손해보험을 통해 4억 원 상당 생산물 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해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고 있다.

한편 지원아이앤씨코리아는 본사에서 직접 제품을 시연해 보고 현장 구매까지 가능한 본사 쇼룸을 운영 중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