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가 6월 3일(수)부터 6월 16일(화)까지 2주 동안 PlayStation 하드웨어, 주변기기, 소프트웨어 및 네트워크 서비스 전반에 걸쳐 특별한 할인을 제공하는 ‘Days of Play’ 세일을 진행한다.

올해로 4년째를 맞이하는 Days of Play는 전 세계 PlayStation 사용자들에게 큰 감사를 표하고, 열정적인 커뮤니티를 기념하기 위해 매년 진행되는 글로벌 프로모션이다.

이번 Days of Play 기간 동안에는 다양한 종류의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주변기기에 대한 할인이 진행된다. 또한 PlayStation Store에서도 인기 타이틀 및 다운로드 콘텐츠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PlayStaion Plus 이용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과 혜택을 제공한다.

Days of Play 프로모션은 PlayStation 파트너샵 플러스를 비롯하여 PlayStation의 주요 온/오프라인 판매점에서 진행된다. PlayStation 주요 판매점은 PlayStation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판매점에 직접 문의하면 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PlayStation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