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이하 이엠텍)는 바이오스타 레이싱 B460 GTQ 메인보드를 5월 27일 출시하였다.

m-ATX 규격인 바이오스타 레이싱 B460 GTQ는 인텔 10세대 CPU를 안정적으로 지원하며 최대 128GB까지 메모리 구성이 가능하고, CPU OTP 헤더를 지원해 발열을 효율적으로 제어하는 수냉 쿨러 시스템을 구성하기에 적격이다.

저장장치 인터페이스로는 SATA3 (6Gbps) 6개와 인텔 옵테인(Optane) 기술을 지원하는 M.2 (PCIe 3.0 x4, 32Gbps) 슬롯 2개를 지원해 소비자 취향에 맞는 스토리지 구성이 가능하고 게이밍 컴퓨터 환경을 구축하기에도 적합하다.

또한 5v ARGB 헤더와 12v RGB 헤더를 제공하여 다양한 LED 사용 환경을 제공하며, 사용자가 RGB 조명의 색상과 효과를 제어할 수 있는 ‘VIVID LED DJ’ 유틸리티를 통해 다양한 RGB LED 튜닝 솔루션을 개개인의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다. 또한, 바이오스에서 자주 사용하는 항목들을 모아 만든 EZ Mode를 통해 오버클럭 및 팬 속도 조절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한편 소비자 지원 서비스로는 바이오스타 VIP CARE가 생겼다. 기존 메인보드 제품들 보증 기간은 3년인데 바이오스타 레이싱 B460 GTQ는 바이오스타 VIP CARE에 등록하면 1년이 추가되어서 총 4년 동안 제품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이엠텍에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