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이하 이엠텍)는 6월 1일부터 6월 10일까지 이벤트 진행 기간 동안 자사가 유통하는 FANTECH 게이밍 기어 제품을 구매 후 인증하면 신세계 상품권 5천 원권 및 이엠텍 장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HG11 CAPTAIN 7.1 7.1CH 게이밍 헤드셋과 BLAKE X17 PRO 게이밍 마우스 구매자들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천 원권(제품마다 50개씩 총 100명)이 증정되며, UX1 HERO 게이밍 마우스와 UX2 HIVE 게이밍 마우스 구매자들에게는 한정판 이엠텍 장패드(제품마다 50개씩 총 100명)가 증정된다.

이벤트 기간 내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한 후 제품 사진 또는 제품을 설치한 사진과 함께 구매 인증 글을 각 구매 사이트 및 커뮤니티에 글자 수 30자 이상으로 작성하여 구매 인증 게시물 URL과 함께 작성자의 아이디와 게시물 스크린샷, 이름, 연락처, 주소, 구매 증빙자료(구매일, 판매처, 구매 제품명 표기 필수)를 제목명: [증정품 신청]을 포함하여 이엠텍 이벤트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신세계 상품권 5천 원권은 모바일 기프티콘 형태로 제공되며 오프라인 바우처에서 지류상품권으로 교환하거나 온라인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정판 이엠텍 고급 장패드는 블랙과 부분 회색 그라데이션을 가미한 제품으로 어떠한 컴퓨터 설치 환경에서도 게이머 감성을 한층 더 높여준다. 또한 키보드와 마우스를 한 번에 놓을 수 있고, 도톰한 쿠션감으로 인해 장시간 컴퓨터를 이용해도 손목의 부담감을 덜어줄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이엠텍에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