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가 리안리(LIAN-LI Industrial)의 인기 PC케이스 제품인 PC-O11 시리즈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리안리 PC-O11 시리즈 프로모션 이벤트는 PC-O11 전 시리즈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한 번에 3개의 모바일 디바이스를 충전할 수 있는 3 in 1 케이블을 함께 증정하는 내용이다. 기본 USB 인터페이스로 사용되는 3 in 1 케이블은 Type-C, 애플사의 라이트닝 8 핀, Micro USB 5핀 규격을 가진 모든 기기를 한번에 충전할 수 있다.

이벤트는 6월 1일부터 시작되었고 6월 30일 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경품이 모두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이벤트에 적용되는 리안리 PC-O11 시리즈는 독일의 유명한 오버클러커인 로만 아르퉁(Roman Hartung)과 협업을 통해 개발된 PC케이스로 닉네임인 'DER8AUER'를 리안리 로고와 함께 알루미늄 플레이트에 새겨 케이스 내부에 배치하였다.

지난 2018년 북미 CES 와 대만의 컴퓨텍스에서 최고의 PC케이스 선정된 바 있기도 한 PC-O11 다이나믹(Dynamic) 시리즈와 함께 동일 프레임과 구조를 응용해 쿨링에 더 많은 신경을 쓴 PC-O11 에어(AIR), 유명 게이밍기어 전문 브랜드로 전 세계 수많은 애용자들을 거느리고 있는 레이저(Razer)사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PC-O11 다이나믹 레이저 에디션, ASUS 사의 게이밍 브랜드 ROG 와 협업하며 크기를 더 키운 PC-O11 다이나믹 XL ROG Certified 모델까지 총 4종이 이번 이벤트 대상 제품들이다.

PC-O11 시리즈에는 고급 알루미늄 소재가 주요 요소에 배치되어 있는데 제품 색상에 따라 각각 다른 아노다이징(Anodizing) 처리를 적용해 제품 자체에 외관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아노다이징 처리가 어려운 경우에는 분체도장(Powder Coating)을 통해 마감에 더 많은 신경을 기울였다.PC-O11 시리즈는 전용 액세서리도 다양하다. VGA 장착 방향에 따라 적용 가능한 전용지지대(GB-001 그래픽카드 지지대) 또는 수직 라이저 케이블 킷과(O11D-1X, O11DXL-1) 커스텀 수랭 역시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인 EK 와의 협업을 통해 펌프와 냉각수 탱크의 역할을 겸할 수 있도록 개발된 디스트로 플레이트(Distro Plate)G1 등이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