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 인기몰이
삼성전자 청정스테이션, 미세먼지 배출 차단 성능 인정 받아
가민코리아, 상반기 결산 세일 ‘2020 MID YEAR SALE’ 진행

LG전자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 인기몰이

LG전자가 출시한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가 여름철을 앞두고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의 5월 판매량은 4월 판매량의 두 배에 육박한다. 특히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는 수량 기준으로 LG 프라엘 6종 가운데 전체 판매 비중의 1/3을 차지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LG전자는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하려는 수요가 지속 높아지는 가운데, 세정력을 유지하면서도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저진동 초음파 클렌징 방식이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는 초당 최대 37만 회에 달하는 초음파 진동을 활용해 피부 자극을 줄인다. 저자극 초음파 진동이 각질층을 부드럽게 흔들어 균열을 내면, 세안제로 만들어진 미세한 기포가 원활한 세안을 돕는다. 실리콘 소재 브러시는 분당 최대 4,200회 미세 진동하며 노폐물을 제거한다.

미세먼지, 황사 등이 유행하는 봄철과 더위에 땀을 많이 흘리게 되는 여름철에는 꼼꼼한 세안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는 만큼,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에 대한 고객 관심은 지속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LG전자는 지난해 화이트 색상 초음파 클렌저를 처음 출시한 데 이어 지난 4월 민감한 피부에 보다 적합한 저자극 케어 모드를 추가한 블라썸 핑크 색상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 신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LG전자는 저자극 클렌저를 찾는 고객 연령대가 점차 다양해지는 추세를 고려하여 하반기에는 차별화된 성능을 기반으로 한 보다 다양한 색상의 초음파 클렌저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LG 프라엘의 의학적 자문을 맡고있는 대한코스메틱피부과학회 회장 박경찬 교수는 “세안 효과를 높이기 위해 강한 진동을 사용하면 오히려 피부에 자극을 주게 돼 피부 노화를 앞당길 수 있다”며 저자극 초음파 진동의 장점을 강조하기도 했다.

 

삼성전자 청정스테이션, 미세먼지 배출 차단 성능 인정 받아

삼성전자 ‘청정스테이션’이 최근 독일 유력 시험ㆍ인증 기관인 SLG(Schubert Leiter Geratesicherheit)와 영국 알레르기협회 BAF (British Allergy Foundation)에서 미세먼지와 알레르기 유발 물질 배출 차단 성능을 인증 받았다.

청정스테이션은 삼성의 독자 기술인 ‘에어펄스(Air Pulse)’ 기술을 적용해 삼성 무선 청소기 제트의 먼지통을 간편하게 비울 수 있는 먼지 배출 시스템이다. 에어펄스는 모터 입구를 제어하며 공기압 차이를 만들어내고 이 때 발생한 기류가 먼지통 내부의 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삼성전자의 특허 기술이다.

청정스테이션은 SLG 시험에서 0.3~10㎛(마이크로미터) 크기의 미세먼지 배출을 99.999% 차단해 '먼지 차단 능력 인증(Dust Retaining Capability)' 최고 등급인 5스타(Excellent)를 획득했다.

또한 청정스테이션은 비염·천식·아토피와 같은 알레르기 관련 질환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에 부여하는 ‘BAF 인증’을 획득해 집먼지 진드기, 개와 고양이의 털, 꽃가루 등 알레르기 유발 물질의 배출을 차단해 주는 성능을 입증 받았다.

청정스테이션의 핵심기술인 ‘5중 청정 시스템’ 은 ▲입자가 큰 먼지를 걸러내는 먼지 봉투 ▲부직포 재질로 먼지를 효과적으로 집진하는 모터 필터 ▲냄새 제거를 위해 활성탄을 적용한 탈취 필터 ▲소음을 저감할 뿐만 아니라 작은 먼지도 걸러내는 흡음재 필터 ▲0.3~10㎛ 크기의 미세한 입자까지 99.999% 차단하는 고성능 필터로 구성돼 미세먼지나 알레르기 유발물질이 다시 제품 외부로 배출되는 것을 막아준다. (미세먼지 배출 차단 수치는 국제표준(IEC 62885-2, 5.11절)에 따라 측정한 자사 실험치로 실사용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음)

이 외에도 청정스테이션은 먼지통을 비울 때 먼지 날림을 최대 400배까지 줄여주고, 먼지 봉투 교체 시 마개 입구가 차단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미세먼지 비산 비교 수치는 미국 안전 규격 인증 기관인 UL 검증 취득)

정유진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삼성 제트와 청정스테이션은 청소 전 과정에 걸쳐 소비자의 건강과 위생을 고려해 탄생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청정하고 쾌적한 실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기술과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가민코리아, 상반기 결산 세일 ‘2020 MID YEAR SALE’ 진행

가민(Garmin)은 6월 3일 오전 11시부터 6월 17일까지 프리미엄 아웃도어 GPS 스마트워치 피닉스(Fenix) 시리즈를 역대 최대 할인가로 만나 볼 수 있는 상반기 결산 세일 ‘2020 MID YEAR SALE’을 진행한다.

가민은 올해로 31주년을 맞은 미국 GPS 기업으로 독보적인 기술력을 앞세워 글로벌 스마트워치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위치 정보의 정확도, 시계의 내구성 및 유니크한 디자인을 인정받으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은 6월 3일부터 6월 17일까지 단 2주간 진행되며, 가민의 플래그십 라인업인 피닉스 6 시리즈와 피닉스 5 플러스 시리즈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피닉스 6 시리즈는 프리미엄 GPS 스마트워치로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기는 모험가를 위한 제품이다. 1.3인치의 커다란 반투과형 메모리-인-픽셀 (MIP)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태양광 아래서도 뛰어난 가독성을 제공한다.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특화된 제품으로 GPS · GLONASS · Galileo 등 다양한 위성 시스템 탑재는 물론, 3축 나침반 및 기압 고도계가 내장돼있어 유저의 위치를 정확히 파악해 준다.  그리고 20가지 이상의 멀티 스포츠 기능을 지원하며, 10ATM(100m) 방수 등급을 갖춰 수영 액티비티의 기록 측정도 가능하다.

또한 탑재된 광학 손목 심박 센서는 스트레스 지수, 심박 변동수(HRV), 수면 패턴, 활동량 등 유저의 일상 데이터를 보다 정교하게 수집해 제공하며, 스마트 알림 기능을 활용할 경우 연동된 휴대폰에 수신된 알람을 시계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피닉스 6 시리즈는 배터리 성능을 대폭 강화해 한번의 충전으로 최대 60일까지 스마트워치 모드로 활용 가능하다.

피닉스 6시리즈는 ▲피닉스 6S ▲피닉스 6 ▲피닉스 6X ▲피닉스 6X 솔라 등 4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번 행사에서는 피닉스 6 와 피닉스 6S 모델만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피닉스5S 플러스 ▲피닉스5 플러스 ▲피닉스5X 플러스 등 세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 피닉스 5 플러스 시리즈는 전 모델 사파이어 글라스를 채용해 스크래치 방지에 탁월하며 ADLC(Amorphous Diamond Like Carbon) 코팅 처리해 충격과 부식에 강하다. 프리미엄 스마트워치 타이틀에 걸맞게 내장된 지도는 사이클링, 러닝, 산악 트래킹 등 야외 스포츠 활동 시 내비게이션으로 활용 가능하며, ‘클라임 프로’ 기능은 등산 시 오르막, 경사도, 고도 등 전체 코스를 자세하게 제공해 등산 계획수립에 도움을 준다. 피닉스 5 플러스 시리즈는 전 모델 30% 할인한다.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상반기 결산 세일은 가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온〮오프라인 가민 브랜드샵(▲강남 신세계 백화점 ▲롯데백화점 본점 ▲갤러리아 광교점 ▲석촌점 ▲DDP점 ▲망원점 ▲가로수길점 ▲대전점), 가민코리아 공식 파트너사인 네베상사 및 와츠스포츠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