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가 매드캣츠(MadCatz) 게이밍 기어 전 품목 기간 한정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6월 1일부터 시작되었으며 6월 15일까지 약 2주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판매처 별 수수료 정책이나 자체 발행 할인 쿠폰 등에 따라 판매 금액에 다소 차이가 생길 수 있다.

할인 이벤트에 적용되는 제품들은 매드캣츠를 대표하는 R.A.T 시리즈 게이밍 마우스와 실리콘 복합 소재를 채용해 독특한 질감과 높은 내마모성 및 방수성을 갖춘 G.L.I.D.E 시리즈, 게이밍 사운드 제품인 E.S PRO 플러스와 얼마 전 공식 출시된 F.R.E.Q 2까지 현재 국내 판매중인 모든 제품이 해당된다.

게이밍 마우스 R.A.T 시리즈 가운데 엔트리 라인업인 R.A.T 2 플러스 모델은 할인률이 20%이며 각 모델에는 상응하는 개별 할인이 적용되었다. 이 중 메인 스트림 모델인 R.A.T 8 플러스 모델은 할인률 17%이며, 플래그십 모델, R.A.T PRO X3은 할인률이 11%이다. 가장 최근에 출시된 무선 게이밍 마우스 R.A.T AIR는 12%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게이밍 마우스 패드 제품인 G.L.I.D.E 시리즈는 16, 19, 21, 38 모델 별로 10%부터 12%까지 할인이 적용되며, 게이밍 이어셋 모델인 E.S PRO 플러스는 할인률 11%, F.R.E.Q 2 모델은 할인률 10%가 적용되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