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이하 제이씨현)이 게이밍&튜닝 PC RGB 시스템 구축을 위한 기가바이트(GIGABYTE) AORUS RGB DDR4 3,600MHz 16GB (8GB*2) 듀얼킷 메모리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3,200MHz 클럭 RGB 메모리보다 높은 클럭인 3,600MHz를 지원하여 하이엔드 PC에 적합한 성능을 내며 RGB 튜닝 효과를 지원하여 PC를 화려하게 꾸밀 수 있다. 그리고 기가바이트의 RGB 튜닝 기술인 'RGB Fusion 2.0'을 지원하여 다양한 RGB 튜닝 메인보드와 동기화하여 다채로운 방식으로 RGB LED를 빛나게 할 수 있다. 

한편 기가바이트 AORUS 메모리는 생산 전에 모듈 전수 검사와 출고 전 100% 번인 테스트를 진행하여 제작부터 출고까지 꼼꼼한 생산관리가 이뤄진다. 기가바이트는 이를 통해 메모리 불량률을 최소화하고 메인보드 호환성을 높인다.

또한 제이씨현이 공식 유통하는 AORUS 메모리는 라이프 타임 워런티(Life Time Warranty)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은 무상 보증기간 내 AORUS 메모리에 문제가 발생하면 1:1 교체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메모리를 받을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블로그 '풀옵매니아'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