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 자회사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가 쇼핑 콘텐츠 강화를 위해 쇼핑지식 커뮤니티에 전문가가 직접 제품을 리뷰하는 ‘누리GO’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쇼핑지식’은 뉴스, 구매가이드, 에누리TV, 사용기, 쇼핑Q&A 등 최저가 가격비교와 함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에누리 가격비교의 공식 커뮤니티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누리GO’서비스는 각 분야의 전문 리뷰어가 신제품을 중심으로 가격, 스펙 등 기본적인 정보와 함께 보다 상세하고 전문적인 리뷰 콘텐츠를 제작해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전문가의 리뷰를 바탕으로 상품 구매 결정에 실질적인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누리는 오는 30일까지 신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쇼핑지식 커뮤니티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쇼핑지식의 새롭게 오픈한 코너명 정답을 맞춰주세요 ▲누리GO 콘텐츠를 공유해 주세요 ▲누리GO 서비스에 응원 댓글을 남겨주세요 등 3가지 미션을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총 47명에게 모바일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는 e머니를 최대 3만점을 증정할 예정이다.

에누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온라인 쇼핑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쇼핑관련 전문 콘텐츠를 제작해 제공하기로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에누리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보다 실질적인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늘려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