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이하 이엠텍)가 인텔 10세대 코어 프로세서용 바이오스타 레이싱 메인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VIVID LED 팬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 대상 제품은 바이오스타 레이싱 Z490 GTA EVO, Z490 GTA, Z490 GTN과 B460 GTQ이며, 2020년 6월 16일부터 30일까지 구매자 중 신청자에 한하여 VIVID LED팬을 증정한다.

m-ATX규격인 바이오스타 레이싱 B460 GTQ는 인텔 10세대 CPU를 안정적으로 지원하며 최대128GB까지 메모리 구성이 가능하고, CPU OTP 헤더를 지원해 발열을 효율적으로 제어하는 수랭 쿨링 시스템을 구성하기에 적격하다. 스토리지 인터페이스는 SATA3 (6Gb/s) 포트 6개와 인텔 옵테인(Optane) 기술을 지원하는 PCIe M.2(32Gb/s)를 2개를 지원한다.

또한 RGB 튜닝을 선호하는 사용자를 위해 LED 헤더가 탑재되어서 사용자의 취향에 맞추어 다양한 컬러와 효과로 PC를 구성할 수 있다. 증정품인 VIVID LED FAN은 LED 헤더를 지원하는 시스템 쿨러 및 다른 주변기기 설치 시 LED 컬러를 동기화 시킬 수 있어서 튜닝 시스템 구성도 가능하다.

한편 소비자 편의를 위한 바이오스타 VIP CARE 서비스도 생겼다. 바이오스타 레이싱 B460 GTQ는 바이오스타 VIP CARE에 등록하고 기존 보증 기간인 3년에서 1년이 추가된 총 4년 동안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Z490 시리즈는 2년 추가되어서 총 5년 동안 보증 서비스가 제공되므로 오랫동안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 가능하다.

각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이엠텍에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