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테크놀로지가 액션 어드벤처 게임 더 라스트 오브 어스 2(The Last of Us Part II)의 PS4) 및 PS4 프로 공식 라이선스 한정판 씨게이트 게임 드라이브 2TB(Seagate 2TB Game Drive)를 한국에 출시한다.

게임 드라이브는 게이머 사이에서 인기 있는 씨게이트 스토리지 라인의 최신 제품으로 2TB의 방대한 용량을 제공하며 게임 스토리 주인공인 엘리(Ellie)의 독특한 타투 모양이 레이저로 각인된 외관 디자인이 특징이다. 사용자는 게임 전체를 드라이브에 저장하고 즉시 플레이할 수 있다.

특히 게임 드라이브는 PS4 및 PS4 프로 콘솔에 최적화돼 설치가 원활하며 경량의 소형 제품으로 휴대성이 뛰어나다. 별도의 전원 어댑터가 필요하지 않으며 50개 이상의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휴대하며 어디서든지 플레이할 수 있다.

씨게이트는 최근 파이어쿠다 게이밍 SSD와 파이어쿠다 120 SATA SSD와 같이 점차 고도화되어 가고 있는 게이밍 환경에 특화된 스토리지 솔루션을 출시하며 게이밍 스토리지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다.

이외에도 CES 2020에서 발표한 바라쿠다 FAST SSD와 주변 기기 확장까지 도와주는 파이어쿠다 게이밍 독과 같이 폭넓은 제품군으로 게이머와 파워 유저에게 최고의 성능과 편의성을 제공하며, 지속해서 포트폴리오를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한정 수량으로 6월19일부터 판매되는 더 라스트 오브 어스 2 공식 라이선스 게임 드라이브 2TB 가격은 9만9000원(권장 소비자가격)이며 예약판매 전문 커뮤니티 ‘예판넷’(yepan.net) 이나 오프라인 판매처인 한우리에서 구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