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에는 여행이나 나들이가 여의치 않은 탓에 특별한 휴가 계획 없이 집에서 피서를 계획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티몬에서 6월 첫째 주에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여름휴가 계획을 묻는 질문에 2명 중 1명꼴인 50.9%가 계획이 없다고 응답했다.

지난해보다 무더운 여름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음에도 많은 수가 여름휴가에 특별한 계획이 없거나 집에서 보낼 계획을 세운 것이다.

이에 집에서 게임을 즐기면서 피서를 보내는 ‘게임 피서족’이 늘어날 전망이다. 관련 업계에서도 이들이 집에서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편의성 높은 다양한 게이밍 기어를 출시하고 있다.

 

각종 편의 기능 무장한 고성능 게이밍 키보드 ‘로지텍 G913 텐키리스 무선’

로지텍 G913 텐키리스 무선은 전작인 G913 LIGHTSPEED의 각종 편의 기능을 이어받은 채 게임용으로 더욱 적합한 텐키리스 디자인이 적용된 점이 특징이다.

▲최대 40시간 이용 가능한 뛰어난 배터리 성능 ▲신속하고 정확한 게임플레이가 가능한 고성능 로우 프로파일(Low-Profile) 키보드 스위치 ▲초박형 디자인에 라이트스피드(LIGHTSPEED) 무선 연결 ▲라이트싱크(LIGHTSYNC) RGB 등 로지텍 고성능 게이밍 키보드의 핵심 편의 기능으로 무장했다.

G913 텐키리스 무선은 텐키리스 디자인이기 때문에 쉽게 수납 및 휴대가 가능하다. 작은 폼팩터로 공간 활용성이 좋아 마우스 움직임이 많은 게이머에게 적합하다.

이트스피드(LIGHTSPEED) 기술이 적용돼 1ms급 보고율로 유선 연결과 동일한 연결성을 보여준다. RGB 조명을 끄고 하루 8시간 이용할 시 최대 135일 동안 무선 게이밍을 즐길 수 있다. RGB 활용 시 한 번 충전으로 40시간 연속으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모바일 게이머 위한 끊김 없는 무선네트워크 ‘링크시스 MR9000X’

모바일 게이머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MR9000X는 퀄컴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사용해 병렬 데이터 처리 능력을 향상시켰다.

또 외부의 고출력 고성능 안테나 4개 중 2개는 게임 전용 신호로 게이밍 속도를 최적화하도록 설계됐다.

게이밍 장치 우선순위 설정 기능으로 게이밍을 경험할 수 있다. MR9000X는 최대 3Gpbs의 강력한 스피드와 최대 280 제곱 미터의 넓은 커버리지로 집 안 전체에 초고속 와이파이를 제공한다.

 

공간 활용성 높인 게이밍 책상 ‘에이픽스 GD001 1200L’

에이픽스 GD001 1200L은 용도에 맞게 헤드셋 홀더, 컵 홀더, 프론트 트레이, 백 트레이, 조이스틱&타이틀 홀더, 패드홀더 등 전용 악세서리를 장착해 공간 활용성을 높일 수 있는 조립식 게이밍 책상이다.

상판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돼 안정적인 자세로 집중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으며 친환경적인 LPM 공법을 적용한 카본데스크로 마감이 거친 이질감 없다. 풀메탈프레임이 적용된 다리는 효율적으로 무게를 분산시켜 상판을 안정적으로 지지해준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