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Gamevil)이 여름철을 맞아 모바일 게임 ‘별이 되어라!’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2020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썸머 페스티벌은 7월 16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별의 마블’, ‘해변의 난투’, ‘빙고’ 이벤트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된다. ‘별의 마블’은 도전자 던전 클리어 시 획득할 수 있는 주사위를 굴려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인데 참여하면 ‘신발’, ‘골드’, ‘초월의 정수’ 등 여러 가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해변의 난투’는 난투에 참여한 두 팀 중 승리하는 팀을 맞혀서 얻은 ‘수박’ 포인트로 원하는 동료의 인피니티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지크프리드’, ‘시즈’, ‘나이아’ 등 강력한 동료 인피니티 카드를 얻을 수 있어서 전력을 높일 수 있다.

빙고 이벤트는 도전자 던전 클리어 시, 주어지는 ‘빙고펜’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빙고펜으로 숫자를 맞춰서 가로, 세로, 대각선 빙고를 완성하면 ‘신발’, ‘티켓’ 등 푸짐한 성장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별이 되어라!’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이다. 동화풍 감성적인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이며 서비스 7년차에 접어들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