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Gamevil)이 자사의 모바일 RPG ‘엘룬(Elune)’에 보스전 신규 스테이지를 추가하였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강력한 보스들을 토벌하고 좋은 장비를 얻을 수 있는 보스전의 새로운 단계가 열렸다. 13단계부터 15단계까지 오픈되었으며, 보스들을 처치하면 최고 ‘GS.90’ 등급 장비까지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보스 상점’과 ‘보스전 전용재화’, ‘보스의 정수’가 도입됐다. 보스의 정수는 보스전 11단계 이상에서 보스를 처치할 때 마다 일정량을 획득할 수 있으며 ‘활기찬’, ‘분노한’ 등 접두어 장비를 구매하는 데 활용할 수 있다.

‘리더 스킬’을 장착한 각성 엘룬도 새롭게 등장했다. ‘파렌하이트’, ‘레베’, ‘캐롤라인’, ‘빅토리아’ 4종이 더욱 향상된 전투력을 선보인다. ‘파렌하이트’는 모든 아군이 받는 피해량을 감소시키며 방어력을 높이고, ‘레베’는 모든 아군의 광역 공격 피해량을 증가시키고 모든 적의 저항률을 감소시킨다. 캐롤라인은 공격 대상의 마법 방어율을 무력화시키고 사망 시 부활하는 효과를 갖는다. 빅토리아는 모든 아군의 체력, 공격력, 방어력을 증가시킨다.

이 외에도 차원 확률업 소환 상품, ‘진형’, ‘별자리’가 추가되고 새로운 이벤트 임무가 더해져서 기존보다 즐길 만한 콘텐츠가 늘어났다.

더 자세한 내용은 게임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